새소식

슈퍼패미콤(SFC)/액션&퍼즐(ARCADE)

파이널 파이트 터프 [한글]

  • -

대략 이런게임

1995년 캡콤에서 제작한 파이널 파이트 시리즈의 정식 넘버링 3번째 작품이며 마지막 작품입니다. 특징으로는 대쉬가 되며 대쉬 공격 및 필살기, 그리고 캐릭터마다 커맨드 입력으로 스킬이 가능하여 콤보로 연계할 수도 있으며 신규 캐릭터가 두명도 추가 되었죠. 다만 2에 이어 코디가 역시 빠집니다. 원작 팬들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역시 와리가리가 안된다는 점. 그럼에도 충분히 역시 파이널 파이트 타이틀에 걸맞는 재미있는 벨트 스크롤 게임입니다!

스토리는 해거 일행의 활약에 의해 매드 기어는 괴멸하여, 메트로 시티도 일단 평화로운 것으로 보였지만 매드 기어 규모의 조직이 없어진 것은 아니었기 때문에 악당을 통솔하는 존재도 없어져 거리가 어지러워지기 시작하였다.

 

그 중에서도, 최근 급속도로 힘을 끌어들이고 있는 매드 기어의 원 부하조직 "스컬 크로스"의 존재는 다시 시민을 불안과 공포에 불안에 떨게 하였고 그러던 중 해거에게 긴 수행에서 돌아온 가이로부터 연락이 닿게 되었다. 해거와 가이가 대화를 하는 중, 돌연 스컬 크로스의 멤버들이 유치장을 습격한다.

 

가이와 해거는 연락을 받고 온 루시아와 스스로 스컬 크로스의 본거지를 안내하라고 하는 수수께끼의 청년 딘과 만나 새로운 싸움을 건다. 라는 이야기 입니다.

다운로드

Final Fight Tough.zip
1.76MB

파이널 파이트 터프 한글패치 적용

 

팀무풍

처리 중입니다. 큰 용량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teammp.kro.kr

게임공략

파이널 파이트 터프 기술표 및 공략

 

파이널 파이트 터프 (3) (ファイナルファイトタフ / ファイナルファイト 3 [Final fight tuff / Final

3번째 작품인 관계라 파이널 파이트 '터프' 랑 파이널 파이트 3이랑 같이 붙여서 쓰겠습니다. 이번에 소개...

blog.naver.com

플레이 영상

'슈퍼패미콤(SFC) > 액션&퍼즐(ARC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램덩크 SD 히트업! [한글]  (0) 2023.07.27
그라디우스 3  (0) 2023.03.29
콘트라 스피릿츠  (0) 2023.02.09
신 열혈경파 : 쿠니오들의 만가 [한글]  (0) 2023.01.02
배트맨 리턴즈  (0) 2022.12.06
Contents

포스팅 복사 완료!😄

상단에 엄지척 꾹 한번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