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PC게임/액션&퍼즐(ARCADE)

파이널 파이트 LNS 얼티밋

  • -

대략 이런게임

스페인의 Las Noches Skyperas(LNS) 팀에서 제작하였으며, OpenBOR 엔진을 사용하였습니다. 오락실에 벨트 스크롤의 명작 파이널 파이트를 가지고 만든 게임인 파이널 파이트 LNS 얼티밋 입니다. 히든캐릭 포함 120명을 플레이 해볼 수 있고 플레이어블 캐릭터들 시리즈로는 파이널 파이트, 스트리트 파이터2, 3, 4, 알파, 캐딜락, 캡틴 코만도, 에일리언 vs 프레데터, 퍼니셔, 배틀서킷 기타 등등등..

공식 사이트 : https://fflnsultimate.firebaseapp.com/home

키는 공격, 점프, 패링 이렇게 3개의 키로 공격과 점프로 각 캐릭터마다 스킬을 쓸 수 있습니다. 보통 ↓↑공격 or 점프 ↓→공격 or 점프로 스킬들을 사용해볼 수 있고 연습 모드가 있어서 원하는 캐릭터들을 연습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공중에 떠있는 동안에는 어떤 스킬로든 콤보를 이어나갈 수 있어서 콤보 넣는 재미까지 있죠. 하지만 플레이어 역시 공중에 떠있는동안 계속 쳐맞는.... 사태도 발생하니 주의해서 플레이 해야겠죠. 일단 해보시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추천!

다운로드

파이널파이트 LNS 얼티밋 다운로드

 

Final Fight LNS Ultimate (Windows)

흥미진진한 명품 Capcom 게임

final-fight-lns-ultimate.kr.uptodown.com

캐릭터 전체 해금 파일

Saves 폴더에 아래 파일을 덮어 주시면 전체 캐릭터를 하실 수 있습니다. 히든 캐릭터는 할때마다 따로 작업을 해야 하는데 제일 아래 히든 캐릭터 고르는 방법 영상을 통해 그대로 하시면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Final Fight LNS.sav
5.04MB

조작법

  • 공격: 말그대로 평타 공격이다. 레버 조합으로 파워 게이지를 소모해서 필살기를 쓸 수 있으며, 대쉬하고 공격하면 대쉬공격이 나간다.
  • 점프: 역시 말 그대로 점프. 일부 커맨드 필살기는 점프 버튼을 이용한다.
  • 막기: 그냥 막기 버튼을 누르면 파워 게이지가 소모되지만, 정확한 타이밍에 적의 공격을 막았을 경우 오히려 파워 게이지가 차게 되며, 이 때 공격버튼을 재빨리 누를 경우 반격을 할 수 있다. 일부 캐릭터의 경우 막기 버튼에 커맨드 필살기로 원거리 공격이 배정되어 있다.공격+점프를 동시에 입력할 경우 메가크래시가 나간다.
  • →→ 또는 ←←를 빠르게 입력할 경우 달리기가 되며, 이 때 공격하면 대쉬공격이 나가고, 점프하면 좀 더 멀리 점프가 된다.
    ↑↑ 또는 ↓↓를 빠르게 입력할 경우 해당하는 방향으로 빠르게 Y축 이동을 한다.
  • 피격 후 공중상태일 때 ↑+공격키를 누르면 무적이 되며 메가크래시를 시전한다. 이때 캐릭터가 가지는 메가크래시의 속성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 지상에서 쓰는 캐릭터는 지상에 착지후 메가크래시를 시전하며 공중에서 쓰는 캐릭터는 입력즉시 메가크래시를 시전한다. 다만 공중타입은 지상에 착지후 무적판정이 없어지기 때문에 무적을 이용한 회피는 지상에서 쓰는 캐릭터들이 좀더 유리하다. 공중에서 잘못 맞으면 죽을때까지 맞을 수 있는 게임 특성상 반드시 익혀 두어야 할 조작이다.

    점수가 올라가면 경험치를 쌓으며, 경험치 게이지가 가득 찼을 경우 레벨이 올라가면서 HP와 파워 게이지가 가득 차고 최대치가 약간 올라간다. 본작의 만렙은 99로, 무쌍 모드나 하드무쌍 모드에서 최종 보스를 클리어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버전인 V03까지는 69였다.

플레이 영상

히든 캐릭터 선택방법

Contents

포스팅 복사 완료!😄

상단에 엄지척 꾹 한번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