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슈퍼패미콤(SFC)/액션&퍼즐(ARCADE)

데몬즈 블레이즌 [한글]

  • -

대략 이런게임

1994년 캡콤에서 제작한 마계촌의 스핀오프격의 작품인 데몬즈 블레이즌 입니다. 마계촌의 주인공인 아서를 괴롭히던 레드 아리마가 플레이블 캐릭터로 등장한 신선한 게임입니다. 게임 난이도 역시 최종보스와 히든 보스를 제외하면 어려운 수준은 아닙니다. 한글로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 재미있게 할 수도 있습니다. (원본 파일을 받으시고 한글패치 받아서 xdelta [링크하단에 방법이 있습니다] 패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한글화 : 한마루 (스크린샷은 한글화 적용이 안된 버전)

공중에 떠 있을 수도 있고 벽타기 점프도 가능하고(록맨처럼) 적들의 패턴도 그렇게 어렵지 않아 적당한 난이도로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굳엔딩과 배드엔딩 루트가 있다는 점과 굿엔딩에서 나온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진엔딩 루트가 나오는 부분은 알고 있으면 플레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원본 다운로드

Demon's Blazon - Makai-Mura Monshou Hen (J).smc
2.00MB

한글패치 다운로드

데몬즈 블레이즌 한글패치 다운로드

 

[SFC] 데몬즈 블레이즌

1994년 10월 21일 슈퍼 패미컴용으로 발매된 플랫포머 액션 게임 "데몬즈 블레이즌 - 마계촌 문장편"의 한글 패치입니다. "마계촌" 시리즈의 적 캐릭터 중인 하나인 "레드 아리마" 가 주인공으로 등

hanmarus.tistory.com

게임공략

데몬즈 블레이즌 영상공략

 

▶ [1994 데몬즈 블레이즌] 공략

▼ 1994년에 나온 "레드 아리마"(아서의 숙적)를 주인공으로 하는 '마계촌'의 스핀 오프 게임.

www.youtube.com

플레이 영상

Contents

포스팅 복사 완료!😄

상단에 엄지척 꾹 한번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