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고전겜박스

  • -

안녕하세요!

제가 어렸을 때 좋아했던 그리고 지금 해봐도 여전히 재미있는 게임들을 모아두고 싶어서 만든 블로그 입니다. 세상엔 게임이 너무 많은데 재미있는 것만 해도 시간이 모자르거든요! 그래서 제가 골라 골라서 모아두고 싶었습니다! 고전명작게임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언제든 제가 하고 싶을 때 다운 받아서 할려고 하는 것도 있구요! 저랑 비슷한 취향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천하시는 게임이 있으시면 추천해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즐겜하세요~

에뮬레이터 게임 이용방법

이 블로그에는 제가 올려놓은 에뮬레이터에 돌아가는 것만 우선은 올려둘 예정입니다. 그러므로 에뮬레이터 다운 받으시고 게임 롬을 받아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실행방법은 에뮬레이터 게시물에 있습니다!
슈퍼패미콤 에뮬레이터 / 플스포터블 에뮬레이터 / 마메 플러스 에뮬레이터 / 세가, 메가드라이브 에뮬레이터 / 게임보이 어드밴스 에뮬레이터

PC 게임 이용방법

두기의 고전게임 블로그에서 제가 추천하는 게임들을 소개할 예정이며 그러므로 링크는 두기의 고전게임으로 연결 될 예정입니다. 워낙 게임이 많아 제 기준에서 추천 및 개인 정리를 해보고 싶어서 둔 카테고리입니다. 게임은 두기의 고전게임 블로그의 런처 사용법을 참고해주세요!
두기런처 다운로드 및 사용법

Special Thanks

늘 한글화에 힘써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방문해주시는 분들께도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with 나무위키

자료에 문제가 있는 경우 댓글이나 메일 부탁드립니다.
바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ntents

포스팅 복사 완료!😄

상단에 엄지척 꾹 한번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