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겜보이어드밴스(GBA)/롤플레잉(RPG)

황금의 태양 - 열려진 봉인 [한글]

  • -

대략 이런게임

카멜롯에서 개발한 2001년에 발매된 턴제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황금의 태양 시리즈의 첫 작품으로 GBA 초장기 롤플레잉을 책임지고 있던 게임이죠. 그래픽도  순수한 2D가 아닌 3D 모델링을 한 것을 2D로 GBA 사양에 맞게 그래픽 품질을 압축한 작품으로 플레이를 해보시면 기본적인 RPG랑은 뭔가 느낌이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죠.

한글화 : pjs, 한마루님, 그래픽 : 묘목, 아브릴님

간단한 스토리로는 영봉 알파산 기슭에 자리잡은 하이디아 마을의 솔 신전에는 4원소의 등대의 봉인을 해제하기 위한 엘리멘탈 스타가 봉인되어 있었다. 그런데 사튀로스와 메나디라는 의문의 남녀가 엘리멘탈 스타를 훔쳐가고, 주인공 로빈은 창조주 와이즈만에게서 각 등대들의 봉인이 해체될지도 모른다는 말을 듣는다. 사튀로스의 계획을 막기 위해 로빈은 친구 제랄드와 함께 여행을 떠난다는 이야기입니다.

 

플레이를 하다보면 중간에 갑자기 스토리가 끊겨버리는데 다음 후속작 황금의 태양 - 잃어버린 시대 라는 작품으로 이어지는 시스템 입니다.열려진 봉인을 재미있게 하셨다면 그대로 이어서 두번째 작품을 그대로 이어서 하시면 되겠죠~ 심지어 기존 데이터가 계승까지 됩니다. 계승하지 않아도 진행은 가능하긴 하죠😀 RPG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해보세요! 

한번 엔딩을 본 데이터는 다시 열 수 없습니다!
엔딩 보기 직전의 파일과 엔딩 본 후 세이브 파일을 나눠놓는걸 추천드립니다.

다운로드

황금의 태양 1 - 열려진 봉인 (한글).gba
16.00MB

게임공략

황금의 태양 공략 

 

[황금의태양 공략] 00. 게임소개

황금의 태양 2001년 GBA로 나온 턴제 RPG게임 그래픽도 괜찮고 게임성도 좋다. 게임 특징중 중요한것...

blog.naver.com

 

Contents

포스팅 복사 완료!😄

상단에 엄지척 꾹 한번만요..😘